꿈의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환경에 휩쓸리지 않고 바른 길을 가는 여러분들의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예수 믿는 것은 부담이 아니라 행복입니다. 교회 생활을 통해 예배의 감격과 영혼의 회복과  마음의 평안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꿈의 교회는 성도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지역사회에 감동을 주는 교회가 되는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공동체적인 교회의 본질과 교회의 사명이 균형을 이루는 건강한 교회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역에 있지만 열방을 품고, 열방을 품지만 도시에 거룩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만나면 즐거운 꿈의 교회 공동체와 함께 예수 믿는 행복을 경험하십시오. 꿈의 교회를 통해 인생의 목적과 비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꿈이 여러분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꿈의 교회와 함께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더로 쓰임 받으십시오. 꿈의 교회 공동체와 함께 하나님이 당신을 통해 이루실 상상 그 이상의 인생을 만나십시오.“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예수님 안에서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소개

안희묵 목사는 3대째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침례신학대학교와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 과정을(M.Div)을 마치고 도미하여 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에서 종교교육 석사(M.R.E)과정을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Full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신학석사(Th.M) 및 목회학 박사 학위를(D.Min) 받은 후 이스라엘 예루살렘 대학에서 성서 역사와 지리를 연구하여 본문 중심의 말씀 해석을 통해 성도들의 삶에 변화와 감동을 주는 설교자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안희묵 목사는 현재 멀티교회인 꿈의 교회(공주-대전-세종-글로리채플-비전선교회교회-글로벌꿈의교회) 대표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안희묵 목사는 100년이 넘은 중소도시에 위치한 공주꿈의교회에 부임해 전통교회를 건강한 목장교회로 전환시킨 뒤 교회가 교회를 개척하는 선교적인 교회 철학을 갖고 개척하여 대전꿈의교회, 세종꿈의교회, 글로리채플교회, 비전선교회교회, 글로벌꿈의교회를 세웠습니다. 그리고 각 교회는 동역하던 목사들을 담임목사로 세워 교회 재정과 행정이 독립된 교회로 만들었지만 하나의 비전과 사명으로 함께 하는 멀티교회 모델로 이끌며 교회 부흥의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안희묵 목사는 이런 선교적인 멀티교회 철학과 비전을 통해 지역사회에 거룩한 영향력을 주는 착한 교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성도들의 삶에는 변화와 감동을 주는 드림 리더로, 다음세대를 키우고 교회를 세우는 비전 리더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안희묵 목사는 현재 미드웨스턴 신학대학원(Mid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와 리버티 신학대학원(Liber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겸임교수및 침례신학대학교 특임교수로 후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독교한국침례회 전 총회장으로 교단을 섬겼으며 월드비전 세종지회장으로도 섬기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교회 다시 꿈꾸다’, ‘미래 다시 꿈꾸다’ ‘그래도 다시 시작이다’ 등이 있습니다.

침례신학대학교 및 동 대학원 졸업 美 Liberty Theological Seminary M.R.E(종교 교육석사) 美 Fuller Seminary Th.M(신학 석사)/D.Min(목회학 박사) 이스라엘 예루살렘 대학 수학(성서 역사와 지리연구) 美 리버티 신학대학원 겸임교수 美 미드웨스턴 신학대학원 겸임교수 침례신학대학교 특임교수 대전 극동방송 자문위원, 대전 CBS 방송 운영위원 월드비전 세종지회장 기독교 한국침례회 73대 총회장 저서 ‘교회, 다시 꿈꾸다’, ‘미래, 다시 꿈꾸다’‘그래도, 다시 시작이다’외 다수

  • 2013 자랑스런 한국인 그랑프리 대상
  • 서울신문 올해의 종교인 대상
  • NewsPeople잡지 등재